'재산 2조원♥' 이영애 "당일치기 부산 여행.." 50대 나이 믿기지 않는 근황 공개

'재산 2조원♥' 이영애 "당일치기 부산 여행.." 50대 나이 믿기지 않는 근황 공개

살구뉴스 2024-04-25 21:1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재산 2조원을 보유한 한국레이컴 전 회장 정호영과 결혼한 배우 이영애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부산여행간 근황

이영애 인스타그램 이영애 인스타그램

지난 2024년 4월 24일 이영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당일치기 부산 기차여행"이라며 "힐링 감사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이영애는 부산 영도에 도착해 화창한 날씨에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 이영애는 트렌치코트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하늘색 캡을 썼지만 우아함을 풍겼습니다.

이영애는 바다를 즐기고 소품샵에 들러 거울 샷을 찍는 등 소소한 여행을 즐겼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저 외모가 50대라니..", "언니는 참 우아하게 나이드시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좋은 작품 많이 찍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영애의 최근 소식이 전해지자  그녀의 결혼 후 근황에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 이영애는 지난 2023년 2월 11일 남편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과 함께 정몽규 HDC 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50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미모를 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게 된 이영애는 현재 100억 원대 궁궐을 보유,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직원을 20명이나 거느리고 있다고 소문나면서 화제를 모았던 과거가 재조명되었습니다.

tvN '명단공개' tvN '명단공개'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는 이영애가 2012년 6월 경기도 양평군으로 이사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한 패널은 "(이영애가) 양평으로 이사 간 이유가 육아 때문으로 추측되고 있다. 그가 양평군에 이사 갔다는 소식이 들리자 양평군 부동산이 들썩하면서 집값까지 올랐다는 얘기도 들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영애가 거주하고 있는 대저택이 공개됐습니다. '100억 원이 넘는다', '셔틀버스가 운행될 정도로 대저택에서 일하는 직원이 많다' 등의 소문이 많았다고도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관심이 폭발하자 이영애 남편은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소문에 대한 사실을 짚어보니 2009년 토지매입 3억 원에 공사비 5억 원을 들여서 집을 완공했다고 말하며 땅값까지 합치면 약 10억 원 정도가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한 패널은 "그 당시 시세로 따지면 강남 압구정 아파트보다 저렴한 비용이라고 이영애 남편은 설명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직원 20명에 대한 진실에 대해서는 "이영애 가족과 친정 부모님 3대가 함께 산다고 한다. 또 경비원 한 분과 도우미 한 분이 상주한다고 하더라 셔틀버스 소문도 말이 안 되는 게, 집 구조를 보면 버스가 들어갈 수 없다. 이영애 남편에 따르면 집 공사 때문에 인부들이 왔다 갔다 한 게 오해가 된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KBS2 '연예가중계' KBS2 '연예가중계'

한편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인 이영애는 남편인 정호영 전 회장과 2009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했습니다. 이영애와 결혼하게 된 정호영 전 회장은 1951년생으로 이영애보다 무려 20살 연상입니다.

1990년대를 대표하는 청순미인 이영애는 2009년 돌연 결혼 발표를 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는데 무엇보다 상대가 무려 20살 연상의 비 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지며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호영은 결혼 당시 60세를 바라보는 나이였는데 38살의 당시 최고의 인기 여배우 이영애와 결혼했고, 더군다나 첫 결혼도 아니었습니다. 그의 첫번째 결혼 상대는 잘나가던 여배우 김수륜이었으며 이후 김수륜은 정호영과 이혼 후 박영규와 결혼했습니다.

 

과거 심은하와 교제했던 이영애 남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더 놀라운 사실은 정호영이 과거 톱 배우였던 심은하와 연인 관계였다는 것입니다. 그는 여배우 김수륜과의 이혼 후 심은하에게 청혼을 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정호영은 2001년 심은하와 약혼하였다가 결혼 이틀 전에 파혼을 당했다고 전해집니다.

당시 한 인터뷰에서 심은하는 '연예 활동을 지속하는 것이 매우 힘들었고 결혼 파동까지 겹쳐 은퇴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정호영에 대해 '후배의 소개로 만난 정씨와 지난 1년간 교제해 왔으며 그를 사랑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나이와 학력 등 분명하지 않은 점 때문에 우리 가족이 불신을 갖게 됐다'고 말해 정호영씨의 학력 등에 석연치 않은 대목이 있음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심은하씨의 어머니는 당시 인터뷰에서 '호적이 두개인 것도 이상하고 결혼한 경력을 숨겼다는 것에는 분노밖에 다른 느낌이 없었다'면서 '은하와 우리를 가장 실망케 한 사건은 CF 보상액이라며 현금 5억과 남편 이름으로 된 아파트를 가져다 줬을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은하가 정호영씨에게 통장과 집문서를 주며 우리가 거지냐고 화를 냈을 때는 정말 저도 너무 화가 났었다'며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고 답변했습니다. 당시 정호영은 젊어보이는 외모 덕으로 심은하와 교제 당시 나이를 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은하의 갑작스런 은퇴에 대선배인 원로배우 고 윤정희는 '너무 너무 아까운 배우'라며 아쉬워했고 라이벌이었던 전도연 역시 자극제가 되어 온 동료의 은퇴를 매우 아쉬워 했었습니다.

당대 최고의 미녀배우 심은하와 교제했던것도 모자라 무려 20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톱 배우 이영애의 마음을 훔쳤기에, 둘의 결혼 당시 정호영의 재산, 학력, 정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정호영은 미국 시카고대학교와 일리노이 공과대 대학원을 졸업한 뒤, 벤처기업 한국레이컴을 세워 회장직을 맡았습니다. 방위업체인 한국레이컴은 군용 레이더와 무기 관련 장비 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그의 재산은 2조 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영애는 인터뷰를 통해 남편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그는 "남편이 같은 연예계 종사자였다면 흔쾌히 밝혔을 것이다. 하지만 일반인이라 그렇게 못하는 점을 양해해 달라"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남편의 신변을 노출하지 않길 바라는 가족들의 바람이 있고, 나의 배려이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