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길과 이혼' 서유리 "주어진 일 열심히 한 것.." 전남편 저격 논란 후 충격 고백

'최병길과 이혼' 서유리 "주어진 일 열심히 한 것.." 전남편 저격 논란 후 충격 고백

살구뉴스 2024-04-25 22:1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서유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남편 최병길 PD를 공개 비난한 것 아니냐는 논란에 대해 "예능으로 봐 달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인으로써 열심히 일한 것..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유리는 지난 2024년 4월 25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러분~ 전 그냥 방송인으로서 주어진 제 일 열심히 한 거랍니다"라며 "예능을 너무 진짜로 받으시면 먹고살기 힘들어요"라고 속내를 고백했습니다.

이와관련해 지난 2024년 4월 20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당신 왜 나는 찬밥 취급해?’라는 주제로 이뤄진 속풀이에 방송인 서유리 출연이 그려졌습니다.

영상에서 서유리는 얼마전 이혼을 발표한 것에 대해 “저는 너무 후련하고 너무 좋고 ‘나 자유야’ 이런다”라며 밝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이어 서유리는 “저는 사실 결혼생활하며 몸무게 변화가 거의 없었다. 같은 밥을 먹는데 해가 갈수록 이렇게. 보고 있는 저는 괴롭다. 여자들도 잘생긴 남편을 보고 싶다”라며 결혼 후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배우 원종례가 “부인이면 ‘당신 살쪄도 괜찮아, 예뻐, 멋있어’ 이래줘야 하지 않냐”고 꼬집자 최은경이 “안 예쁘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어 서유리를 편들어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선공개 영상을 본 일부 누리꾼은 "서유리가 방송에서 전남편을 공개적으로 저격하는 듯 비난하는 모습이 보기 좋진 않다"라는 의견을 냈습니다. 이에 서유리가 SNS를 통해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입니다.

아프리카 TV 아프리카 TV

서유리는 최근 최병길 PD와 이혼한다는 사실을 직접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 지난 2024년 3월 30일 방송인 서유리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서유리는 "축하해달라. 제가 솔로가 된다"며 "현재 이혼 조정 중이다. 너무 행복하다. 나는 너무 좋고, 이 순간을 기다려왔다. 용인에 전원주택도 짓고 있다. 저 혼자 열심히 살아가 보려고 한다"고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유리는 "말하고 나니 속이 후련하다. 여러분들이 자꾸 엑스 이야기를 해서 짜증 났다. 열받았다"며 "당연히 이사했다. 변호사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는 과정이다. 오늘이 내 결혼생활에 대해 얘기하는 마지막 날"이라고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 인스타그램

이어 서유리는 "이제 합법적인 싱글이 돼서 소개팅도 하고, 얼굴이 피는 것 같지 않나. 그동안 썩어 있었다. 여자로서 사랑을 못 받고 인정받지 못했다. 난 내가 부족한 게 없다고 생각한다"고 고백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재산은 그동안 쪽쪽 빨렸지만, 남은 재산이 있고, 앞으로 벌 거고, 능력도 괜찮다. 앞으로 소개팅도 할 거고 애기도 빨리 낳고 싶다. 다섯살 연상까지는 괜찮은 것 같다"고 자신의 계획을 알렸습니다.

JTBC ‘가장 보통의 가족’ JTBC ‘가장 보통의 가족’

서유리가 이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서유리의 이혼 암시 발언이 재조명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0년 4월, 서유리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 나와 사방이 유리로 돼 있는 신혼집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날 서유리는 "남편이 결혼을 했는 데도 싱글처럼 시간을 쓰는 경우가 많다"고 고민을 토로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2020년 10월,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돌연 "솔직히 말하면 저는 좀 불행해. 그것도 좀 많이"라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서유리를 걱정하며 결혼 생활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의 남편 최병길 PD도 이혼 조정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서유리 씨와 이혼 조정 중인 것이 맞다. 한 달 정도 됐다. 현재 서유리 씨가 재산을 많이 요구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최병길은 “지금 자금 사정이 좋지 않아 집을 팔고 나왔다. 월세 보증금도 없어 사무실에서 기거하는 중"이라며 "작년에 서유리씨 명의로 된 아파트의 전세를 빼줘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그 과정에서 오히려 제가 빚을 졌다. 전세금을 갚느라 힘든 상황”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이 경제적인 문제에 대해서 주장하는 것이 사뭇 달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서유리는 지난 2019년 MBC 출신 최병길 PD와 연애 5개월 만에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서유리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인인 최병길 PD와 8살 나이 차이가 났습니다. 

서유리는 최병길과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대신 친지, 가까운 지인들과 조촐한 식사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