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정의 달 선물 키워드 '커스터마이징'

올해 가정의 달 선물 키워드 '커스터마이징'

프라임경제 2024-04-26 08:43:24 신고

[프라임경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잘파(Z+알파)세대 자녀나 조카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개성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잘파세대는 커스텀 문화를 선호하며, 텀꾸(텀블러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 등 별걸 다 꾸민다는 뜻의 '별다꾸'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패션·유통업계가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써모스, 안전까지 챙긴 키즈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텀블러

자신의 취향을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아이들에게는 '써모스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을 추천한다. 스포티하고 시크한 디자인에 네이밍 스티커 2장, 마이 디자인 스티커 1장이 포함돼 있어 아이가 직접 나만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다. 

써모스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 350ml, 500ml'. © 써모스코리아

큰 사이즈의 원터치 버튼과 잠금장치를 적용해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 익숙한 생수병 디자인의 음용구로 빠른 수분 섭취를 돕는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고무 재질의 부드러운 바닥커버는 생활 속 스크래치로부터 텀블러를 안전하게 보호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용량은 350ml와 500ml 2가지로, 컬러는 350ml 기준 베이지, 파스텔블루, 파스텔핑크 3가지로 구성됐다.

콧수염 과자 캐릭터가 내 신발에? 프링글스-크록스 컬렉션

'프링글스X크록스 컬렉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들과 다른 나를 추구하는 자녀라면 크록스 지비츠™ 참으로 표현력을 나타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프링글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세 가지 한정판 에디션(부츠, 클로그, 슬라이드)과 프링글스 테마의 다양한 지비츠™ 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비츠™ 참은 콧수염이 특징인 미스터 피 캐릭터와 프링글스 캔, 프링글스 과자 모양 등 '프링글스 5개 세트로 구성돼 이번 컬렉션 제품을 더욱 재미있게 꾸밀 수 있다.

더욱 강화된 커스터마이징…아디다스코리아 '메이드 포 유'

아디다스는 콘텐츠 제작과 나만의 꾸미기에 익숙한 Z세대를 위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서비스를 선보였다. 메이드 포 유는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아디다스 명동, 강남, 홍대 등의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