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편하자3' 박나래 "건강이상? 너무 건강해…안 맞던 옷 다 맞아" [MD현장]

'내편하자3' 박나래 "건강이상? 너무 건강해…안 맞던 옷 다 맞아" [MD현장]

마이데일리 2024-04-26 11:37:45 신고

3줄요약
LG U+모바일tv예능 '믿고 말해보는편-내편하자3'(이하 '내편하자3') 기자간담회. / LG U+모바일tv예능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최근 건강 이상설에 대해 해명했다.

26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LG U+모바일tv예능 '믿고 말해보는편-내편하자3'(이하 '내편하자3')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모델 한혜진, 코미디언 박나래, 방송인 풍자, 코미디언 엄지윤이 참석했다.

'내편하자3'는 고민을 듣고 편을 들어주는 세상에 없던 통각마비맛 토크쇼. 조금만 방심해도 선을 넘나드는 동생들 입단속에 여념 없는 맏언니 한혜진부터 욕망에 충실한 가식 없는 둘째 박나래, 항상 위풍당당한 겁 없는 셋째 풍자, 거칠 것 없는 무서운 MZ 막내 엄지윤이 뭉쳤다.

최근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바디 프로필 촬영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컨디션 난조로 종합편성채널 MBN '불타는 장미단' 녹화에 불참해 우려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박나래는 "그전에는 워낙 건강하게 살다가, 그냥 건강하게 사니까 감기에 조금 걸렸다. 한번 프로그램 녹화에 불참했는데 너무 건강하다. 너무 다행이다"며 "혈색도 좋아지고. 너무 건강하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안 맞던 옷들이 너무 다 맞는다. 한혜진 씨 옷도 안 맞으면 나 좀 달라"라며 "반바지로 달라, 긴 바지로 입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2시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