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오피셜 테마카페' 오픈한다

보이넥스트도어, '오피셜 테마카페' 오픈한다

메디먼트뉴스 2024-04-26 19:54:01 신고

3줄요약
사진=한터글로벌, KOZ엔터테인먼트
사진=한터글로벌, KOZ엔터테인먼트

[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활동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공간을 선사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HOW?'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오피셜 테마 카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의 테마카페는 오직 오피셜 테마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과 굿즈, 이벤트로 팬을 맞는다. 먼저 운영 기간 카페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가 방송되며, 카페 내부 역시 보이넥스트도어의 대형 현수막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마카페에는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어스, 윈드 & 파이어) 뮤직비디오의 콘셉트에 맞춰 꾸며진 포토존이 설치되어, 두 번째 미니앨범 'HOW?'를 온 몸으로 느끼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사진을 찍는 것처럼 꾸며진 포토존,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존, 각종 굿즈를 교환할 수 있는 자율 교환대 등이 함께 운영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 곡 'Earth, Wind & Fire'를 형상화한 스페셜 마카롱을 비롯해 컵케이크, 음료 등이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미공개 PVC 카드 럭키드로우, 나만의 포토 카드 제작, 추첨을 통한 사인 즉석 사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카페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서울 중구 남대문로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진행되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한편 지난 15일 미니 2집 'HOW?'를 발매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가사를 속사포처럼 내뱉어 배속 효과를 준 '자체 스페드 업'(Sped-up) 구간은 틱톡 등의 숏폼을 통해 수많은 챌린지를 생성한 킬링 파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지난 23일, 24일 음악방송 '더쇼'와 '쇼! 챔피언'에서 'Earth, Wind & Fire'로 1위에 오른 후 앙코르 무대에서 팬덤명인 '원도어'로 개사해 노래부르는 등 팬들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이후 이어지는 테마카페를 통해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전망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