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각본집도 인기…'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일간 베스트셀러 1위

'파묘', 각본집도 인기…'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일간 베스트셀러 1위

엑스포츠뉴스 2024-04-26 20:36:3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의 오리지널 각본이 담긴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이 25일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에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 1182만 명을 돌파한 '파묘'의 각본집이 예약판매 시작 당일인 4월 25일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한국 영화의 각본집이 예약판매만으로도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른 것은 2022년 '헤어질 결심' 각본집 출간 이래로 약 2년 만이다. 



장재현 감독의 오컬트 세계관을 펼쳐낸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역시 출간도 되기 전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신드롬과 같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이번 각본집은 '파묘'는 물론 장재현 감독의 독창적인 오컬트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전작 '검은 사제들'과 '사바하'의 오리지널 각본까지 최초로 담아내 시선을 끈다. 

영화에는 등장하지 않은 장면, 대사, 지문은 물론 장재현 감독의 특별한 인사와 앞으로의 포부까지 수록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예약판매와 동시에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은 오는 5월 16일에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극장은 물론 각본집 출간 소식과 함께 국내 서점가까지 장악한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쇼박스, 유선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