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는 보잉이 2023년 이전에 제작한 737 MAX 중 100대 이상과 2025년 초까지 787 재고의 절반을 청산하면, 전망을 안정시킬 수 있다고 언급했다.
피치의 등급 하향 조정은 이번 주 초 현금 흐름이 좋지 않아 S&P와 무디스가 비슷한 움직임을 보인 데 따른 것이다.
알래스카 항공이 운항하는 737 MAX 9 항공기의 기내 패널이 공중에서 폭발해 비상 착륙을 한 이후, 보잉은 엄격한 규제 조사를 받고 737 MAX와 함께 787 와이드바디 제트기의 생산을 줄인 바 있다.
이날 보잉의 주가는 전일대비 0.25% 상승한 167달러 선에서 거래를 마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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