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러쉬코리아와 농림축산식품부가 국산 두류 신수요 창출 및 소비 다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러쉬코리아 강남역점에서 열린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러쉬코리아 우미령 대표, 농림축산식품부 송미령 장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러쉬코리아와 농림축산식품부는 각별한 정보 공유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국산 콩과 팥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지역 농산물 업체의 판로 개척 등 국산 두류 산업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예정이다.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좌측)과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가 국산 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러쉬코리아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업무협약식을 통해 "이번 협약식은 신선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러쉬코리아와 농림축산식품부의 첫 동행을 알리는 자리"라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국산 두류 소비를 촉진하고 더 나아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러쉬코리아는 국산 두부와 팥 가루를 활용해 '돈트 룩 앳 미' '코스메틱 워리어'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파워 마스크 총 3종을 생산하고 있다. 러쉬코리아는 안정적인 원료 수급을 바탕으로 국산 두류를 활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 연구하고, 국산 콩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는 "국산 콩과 팥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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