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스페셜 앨범 발매

'눈물의 여왕',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스페셜 앨범 발매

메디먼트뉴스 2024-04-30 20:00:05 신고

3줄요약
사진 = 소리날리
사진 = 소리날리

[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눈물의 여왕’이 OST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눈물의 여왕'은 지난 28일 역대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막을 내렸으며,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

스페셜 앨범에는 기발매된 12곡의 가창곡과 매 장면마다 분위기와 몰입도를 높인 40곡의 BGM, 오프닝 타이틀로 화제를 모은 ‘In a Beautiful Way(인 어 뷰티풀 웨이) - 김경희’의 오프닝 타이틀버전에 더불어 풀버전까지 총 두 가지 버전이 수록된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의 감정선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삽입되었던 크러쉬의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는 현재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내 최상단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을 더욱 몰입시켰던 폴킴의 ‘좋아해요’, 헤이즈의 ‘멈춰줘’ 등 다수의 OST 역시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해 종영 후 지금까지도 그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지난 29일 주연 배우인 김수현이 직접 가창해 화제가 되었던 스페셜 OST  '청혼' 역시 공개 직후 각종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극 중 백현우가 홍해인에게 전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낸 가사로 팬들을 더욱 과몰입하게 만들었다. 이 곡은 '눈물의 여왕' 최종화 엔딩에 삽입되며 서사에 완벽한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OST 스페셜 앨범 발매와 더불어 tvN drama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램과 동시에 사랑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를 전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