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단독 콘서트, 티켓팅 직전 돌연 취소?

'NCT 도영' 단독 콘서트, 티켓팅 직전 돌연 취소?

머니S 2024-05-03 10:21:41 신고

3줄요약

그룹 'NCT'(엔시티) 도영의 단독 콘서트 추가 공연 티켓팅이 10분 전에 돌연 취소됐다. 사진은 지난 2023년 12월 서울 마포구 상암동 맥도날드 상암DMC점에서 열린 연말 특별 메뉴 '행운버거' 출시 기념 포토 세션에 참석한 그룹 NCT 멤버 도영. /사진=뉴스1 그룹 'NCT'(엔시티) 도영의 단독 콘서트 추가 공연 티켓팅이 10분 전에 돌연 취소됐다. 사진은 지난 2023년 12월 서울 마포구 상암동 맥도날드 상암DMC점에서 열린 연말 특별 메뉴 '행운버거' 출시 기념 포토 세션에 참석한 그룹 NCT 멤버 도영. /사진=뉴스1
NCT 도영의 콘서트 추가 회차 일정이 티켓팅 10분을 남겨두고 돌연 취소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2024 도영 콘서트 '디어 유스,'(Dear Youth,)와 관련해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오는 24일 공연은 동 일정의 경희대학교 축제 진행에 따른 안전상의 이유로 이날 오후 경희대학교의 취소 요청을 받아 (공연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이어 "이에 본 공연은 기 오픈된 25일, 26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이날 오후 8시 진행 예정이었던 추가 오픈 회차 티켓 오픈은 진행하지 않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티켓 오픈을 목전에 둔 상황에서 관객 여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추가 오픈 회차를 기대해 주신 분들의 아쉬움을 통감하며 이날 추가 오픈 예정이었던 금요일 공연 취소에 대한 대안을 빠르게 모색 중"이라고 전했다.

도영도 이날 저녁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나도 한 시간 전에 취소 소식을 들었다"라며 "티켓팅 기다리고 있었을 시즈니(팬덤명)한테 너무 미안하다"고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회사도 나도 최대한 좋은 공연 많은 공연 보여주려고 계속 노력해 볼게"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도영의 단독 콘서트 '디어 유스,(Dear Youth,)'는 당초 예정됐던 이달 25~26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도영은 지난달 22일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을 발표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