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아, 조승우·배두나와 한솥밥…굿맨스토리 전속계약 [공식]

민경아, 조승우·배두나와 한솥밥…굿맨스토리 전속계약 [공식]

마이데일리 2024-05-03 10:28:02 신고

3줄요약
배우 민경아. / 굿맨스토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민경아가 굿맨스토리에 새 둥지를 틀었다.

굿맨스토리는 3일 민경아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매 작품 청아한 음색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민경아와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역량을 발휘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나갈 민경아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5년 뮤지컬 '아가사'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민경아는 같은 해 '베어 더 뮤지컬'로 첫 주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유망한 신인 배우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 '지킬 앤 하이드', '엑스칼리버', '레베카', '렌트', '시카고', '아이다', '레드북', 그리고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까지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배우 민경아. / 굿맨스토리

최근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에서는 설렘이 묻어나는 사랑의 초입부터 쓸쓸함이 묻어나는 이별을 다룬 두 남녀의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시간의 역순으로 촘촘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이처럼 어떠한 캐릭터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폭넓은 스펙트럼부터 탄탄한 가창력과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매 작품 새로운 색깔의 연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민경아이기에 굿맨스토리와 함께 걸어 나갈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굿맨스토리에는 배우 조승우, 배두나, 태인호, 최재웅, 문종원, 문태유, 강필석, 박성일, 양승리, 이동수, 공현지, 이은재, 윤혜진, 김나영, 김도현, 황순종, 신성민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