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에서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배워요!

키자니아에서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배워요!

투어코리아 2024-05-03 14:39:08 신고

키자니아 서울X세스코 '환경위생 연구소' 리뉴얼 오픈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키자니아 서울과 세스코는 아이들에게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알리고 환경위생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환경위생 연구소'를 리뉴얼 오픈하고 '환경위생 트레이닝 센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한 '환경위생 연구소'>에서는 ‘환경위생 서비스 컨설턴트’가 되어 해충, 바이러스, 세균 발생과 위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우리 아이 첫 번째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세스코와 함께 ‘환경위생 연구소’를 리뉴얼 오픈 했다. 5월 3일 키자니아 서울에서 세스코와 키자니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는 기념식이 열렸다.
‘ 키자니아 서울이 세스코와 함께 ‘환경위생 연구소’를 오늘(3일) 리뉴얼 오픈하고 세스코와 키자니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그 후 키자니아 시티에 발생한 위급 상황을 확인하고, 환경을 위협하는 여러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환경위생 트레이닝 센터'로 출동한다. '환경위생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인터렉티브 월(Interactive Wall)’을 활용해 실감나는 몰입형 체험을 제공한다. 이곳에서 참가자들은 컨트롤러를 쥐고 인터렉티브 월 위로 떠다니는 해충, 세균, 바이러스를 세스코 솔루션을 활용하여 박멸한다. 이후 체험이 끝나면 환경위생 연구소 사원증과 함께 10키조와 세스코 컨설턴트 수첩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콘텐츠 담당자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대규모 전염병이 점차 줄어들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백일해, 독감, 홍역 등이 유행하면서 경각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더해 진드기, 모기 등 해충에 대한 공포까지 확산되며 생활 속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이에 바이러스에 대한 관심과 함께 위생의 중요성을 아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환경위생 연구소'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들이 꼭 키자니아에 방문해서 '환경위생 연구소'와 '환경위생 트레이닝 센터'를 체험하고 환경위생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키자니아 서울이 세스코와 함께 ‘환경위생 연구소’를 리뉴얼 오픈했다.
키자니아 서울이 세스코와 함께 ‘환경위생 연구소’를 리뉴얼 오픈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