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막 뛴다.." 44세 미혼 '김종민', 최근 여자친구 소문에 입열자 모두 충격

"심장이 막 뛴다.." 44세 미혼 '김종민', 최근 여자친구 소문에 입열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4-05-03 22:1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김종민이 최근 출연한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얼마전 불거진 여자친구 소문에 의미심장한 반응을 하는 것이 예고돼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소문에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오는 2024년 5월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놀뭐 가족들' 김광규, 김종민, 제시, 영케이와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만났다 하면 웃음이 빵빵 터졌던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기대감을 높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김종민은 최근 언급된 '여자친구 소문'이 불거지고, 멤버들은 갑자기 입만 뻥긋 거리는 김종민의 의미심장한 표정에 추궁을 시작합니다.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김광규는 김종민의 가슴에 손을 댄 채 "얘 심장이 막 뛴다"라며 몰아가고, 유재석은 난리 중에 "여기까지 나가도 돼요?"라며 묻는데 김종민은 쿨하게 "그럼요"라고 말해, 떠들썩했던 현장을 궁금하게 합니다.

'놀면 뭐하니' 가족들이 출동한 화기애애한 봄 소풍은 5월 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2 KBS2

이와 관련해 김종민의 여자친구 관련한 언급이 재조명되었는데 지난 2024년 4월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에서는 충청북도 진천군을 찾은 여섯 멤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삼국통일 레이스'를 무사히 마친 '1박 2일'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으로 '방안 소년단' 게임에 돌입했습니다. 이번 미션은 방 안에서 하는 3종 개인전 게임으로 진행됐습니다.

2라운드로 진행된 '자리 잡는 소년단'은 술래가 말한 제시어에 해당하는 사람이 모두 일어나 지금과 다른 자리로 옮겨 앉아야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40대 일어나" "20대 일어나" 등 여러 제시어가 쏟아진 가운데, 딘딘은 김종민을 바라보며 "여자친구 있는 사람 일어나"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당황한 표정으로 자리에서 일어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KBS2 KBS2

이날 게임의 패자는 김종민이었는데 하지만 멤버들은 김종민의 갑작스러운 열애 인정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

딘딘은 "'여자친구 있는 사람 일어나'라고 했을 때의 그 굳건한 표정"이라며 "제발 기사 좀 써달라"고 요청했는데 이에 제작진은 "셀프 커밍아웃. 제작진 의도와 무관합니다"라는 자막을 삽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딘딘은 "멋진 패배였습니다. 로맨티시스트였다"며 김종민을 리스펙트했습니다.

KBS2 '1박2일 시즌4' KBS2 '1박2일 시즌4'

또 김종민은 얼마전 결혼설에 휩쌓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4년 2월 4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에서 1박2일 멤버들이 2023년 'KBS2 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자축했는데 딘딘은 "우리가 사실 어안이 벙벙해서 대상을 받아도 되나 이러고 있는데 정훈이형이 울더라. 타고 싶었던 것"이라며 큰형 연정훈을 놀렸습니다. 

이어 문세윤이 "모 멤버분이 대상 공약을 했다. 공약을 지키지 않는 것은 시청자를 기만하는 것이다. 그 공약 언제쯤 (실행) 가능하냐"며 김종민을 바라봤습니다.

김종민은 당황해하며 "그 공약 누가했냐"며 웃었고, 문세윤이 "제가요"라고 뻔뻔하게 답하자 "그걸 왜 네가 해"라며 어이없어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KBS2 '1박2일 시즌4' KBS2 '1박2일 시즌4'

문세윤이 "저희가 (날짜를) 발표할까요?"라고 하자, 김종민은 포기한 듯 "해봐"라고 했고, 문세윤은 "(결혼식은) 9월 말"이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이어 "9월 말에 김종민 장가간다"며 "밥은 제가 뷔페 이런 거 안 좋아한다. 그래서 갈비탕 한 상 한정식으로 하기로 했다. 신부는 건강한 분"이라고 폭탄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문세윤은 김종민에게 직접 발표하라고 종용했고, 김종민은 얼떨결에 "언제쯤 (장가) 갈까요? 여러분이 정해주시면 그때 가겠다"고 답했습니다. 딘딘은 김종민의 호방한 태도에 "시청자 투표 받는 거냐"며 "진짜 연예인"이라고 감탄했습니다.

앞서 지난 연말 문세윤은 대상 공약으로 "만약 대상을 받는다면 내년에 김종민씨를 어떻게든 장가보내겠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인 김종민은 2000년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데뷔한 24년차 연예인입니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김종민은 2003년 천하제일 외인구단을 시작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멀쩡한 생김새와는 딴판으로 어리버리하고 4차원 같은 어설픈 컨셉이 제대로 먹혔는데 이는 현재까지도 그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난 2007년부터 1박2일의 원년 멤버이자 상징같은 존재로 현재까지 활약 중인 김종민은 '1박 2일'이 매시즌 논란에 휩싸이며 존폐 위기를 맞았음에도 한결같이 프로그램을 지켜내면서 지난 2016년도에는 KBS2 연예대상까지 받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