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뮤지컬의 신화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창작 뮤지컬의 신화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문화저널코리아 2024-05-04 10:40:45 신고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트레일러 제작과정 영상 캡처 Ι 제공 :: 에이콤

문화저널코리아 조정일 기자 |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영웅>(제작 에이콤) 15주년 기념 공연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트레일러 제작과정을 공개했다.

 

어제(1일) 공개된 영상은 뮤지컬 <영웅> 배우들의 트레일러,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안중근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을 비롯하여, 이토 히로부미 역의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 그리고 설희 역의 유리아, 정재은, 솔지는 드라마틱한 감정 연기로 몰입을 극대화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안중근 의사의 거사를 돕는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을 연기한 배우들은 작품의 웅장한 음악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연기를 보여주며, 뮤지컬 <영웅>이 선사할 뜨거운 전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뮤지컬 <영웅>은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한국 창작 뮤지컬 중 두 번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의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안중근 의사의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을 그린 작품은 독립투사들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통해 한국 창작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었다.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이, 설희 역에 유리아, 정재은, 솔지가 출연하며 오는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2차 티켓오픈은 오늘(2일) 오후 3시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