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7일 역대급 ‘빅스마일데이’ 시작…“상품·가격 경쟁력 모두 잡았다”

G마켓, 7일 역대급 ‘빅스마일데이’ 시작…“상품·가격 경쟁력 모두 잡았다”

디지틀조선일보 2024-05-06 06:02:00 신고

3줄요약
  •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 자정(00시)부터 20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만 이상의 셀러가 참여하고, 국내외 200여 브랜드 제조사가 파트너십을 맺는 등 역대 가장 많은 판매자가 함께한다. 직전 행사 대비 약 10% 증가한 규모다.


  • 사진=G마켓
    ▲ 사진=G마켓

    할인 혜택도 대폭 지원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행사 종료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지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은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고액 할인쿠폰도 행사 기간 중 총 4회(7일, 10일, 13일, 17일) 제공한다.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과 고액 쿠폰을 각각 한 장씩 더 지급한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최대 17만3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대 카드사 활용 시 최대 7만원의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상품 구색도 강화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형 브랜드와 선보이는 특가딜 종류를 기존 대비 15%가량 확대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인기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삼성가전, LG가전, 로보락, 인텔, MSI, CJ제일제당, 롯데칠성, 농심, 매일유업, 테팔, 쿠첸, LF,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이 있다. 200여 브랜드는 최대 25% 중복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방송은 직전 행사 대비 26% 늘린 총 81회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단독 상품과 혜택도 풍성하다. 5월 7일에 출시하는 로보락의 ‘S8 MaxV Ultra 직배수 스테이션’ 로봇청소기를 단독 할인해 국내 최저가에 판매하고, 삼성전자 신제품인 ‘비스포크 AI 콤보’ 에센셜 화이트 컬러 모델은 G마켓에서 단독 선런칭하고, JBL 사운드바(BAR 1000)도 최저가에 선보인다.

    멤버십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파격 특가딜을 선보인다. 평일 기준 선착순 2만명에게 ‘컴포즈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990원, ‘메가박스 예매권’도 6000원에 선착순 특가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0만 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멤버십 전용딜로, 신세계 계열사 7곳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한 개씩 특가 판매한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역대급 상품 구성과 가격 혜택을 담아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행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마지막 날인 20일까지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