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모바일 순위] 리니지W, 풍룡 린드비오르 업데이트와 함께 상승세

[주간 모바일 순위] 리니지W, 풍룡 린드비오르 업데이트와 함께 상승세

베타뉴스 2024-05-06 07:12:40 신고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4년 5월 1째주(2024년 4월 29일 ~ 2024년 5월 5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가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를 업데이트 이후 주목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했다.


풍룡 '린드비오르'는 지룡 '안타라스'에 이어 두 번째로 등장하는 용이다. 린드비오르 레이드는 1개의 연합 단위로 도전할 수 있는 '연합형 레이드' 콘텐츠로, 83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최대 100인까지 연합을 구성해 1주일에 1번 린드비오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가 있는 장소인 '린드비오르의 레어'는 '풍룡의 흔적' 내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레어 입장 후 '질풍 거대 드레이크'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가 나타나며, 드루가 영웅 구출 등 숨겨진 미션을 완료하면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린드비오르는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두 가지 패턴을 보유해 패턴에 맞는 공략이 필요하다.


린드비오르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각반 등 신화 등급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의 신작 방치형 슈팅 게임 '전투기 키우기: 스트라이커즈 1945(이하 전투기 키우기)'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전투기 키우기'는 일본 게임사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 1945' IP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시리즈에 등장하는 50종 이상의 추억 속 기체를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해 보다 쉽게 보상을 획득하고 전투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간단한 드래그와 터치 만으로도 비행 슈팅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본인이 구성한 편대를 이용해 스토리를 클리어하고 재화를 모으거나 지역에 따라 달라지는 개성 있는 보스들과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의 전투기 편대와 직접 대결을 펼치는 PvP 모드도 준비되어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