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브리핑] 원빈↑…승리·기안84↓

[연예가브리핑] 원빈↑…승리·기안84↓

머니S 2024-05-09 19:02:00 신고

배우 원빈, 뒤늦게 전해진 미담… 얼굴 만큼 훈훈한 인성

배우 원빈의 24년 전 일화가 공개됐다. 사진은 지난 2013년 1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한 배우 원빈. /사진=머니투데이 배우 원빈의 24년 전 일화가 공개됐다. 사진은 지난 2013년 1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한 배우 원빈. /사진=머니투데이
배우 원빈의 24년 전 미담이 전해져 화제다.

9일 유튜브 채널 '정리마켓'에는 '식재료를 최대한 싸게 사서 보관해요. 60세 주부의 냉장고 살림 루틴 | 전국루틴자랑 ep.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60세 주부의 일상을 소개하던 중 사진액자 속 원빈이 포착됐다. PD는 "아까부터 여쭤보고 싶었던 게 있다. 원빈씨 아니냐"며 사진에 대해 물어봤다.

이에 주부는 "2000년도인데 원빈씨가 사실 이렇게 유명해지기 전이다"라며 "유명 연예인분한테 사인을 받으러 간거였는데 그분이 안해준다 해서 낙심하고 있는 아이들을 보고 (원빈이)'제가 해드려도 될까요?' 물어봤다고 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원빈씨랑 사진도 찍었는데 이렇게 유명해질 줄이야. 그분보다 훨씬 유명해진 배우다. 지금 생각해보면 훨씬 더 잘된 일 아닐까요"라며 웃음을 터트려 눈길을 끌었다.

승리, 외국 갑부 생일파티서 '뱅뱅뱅'… 또 빅뱅팔이?

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여전히 '빅뱅 팔이' 중인 근황이 포착됐다. 사진은 지난 2019년 3월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빅뱅 출신 승리. /사진=장동규 기자 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여전히 '빅뱅 팔이' 중인 근황이 포착됐다. 사진은 지난 2019년 3월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빅뱅 출신 승리. /사진=장동규 기자
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여전히 '빅뱅팔이' 중인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승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승리는 한 인물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빅뱅의 히트곡 '뱅뱅뱅'을 부르고 있다. 일각에선 말레이시아계 갑부의 생일파티 장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승리는 연회색 재킷에 선글라스를 낀 채 흥겹게 노래 부르고 있다. 특히 뒤로 돌려 쓴 모자까지 한껏 업된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승리는 지난 1월에도 캄보디아 프놈펜 소재 한 클럽에서 열린 프라이빗 파티에 참석해 "언젠가 지드래곤을 이 곳에 데리고 오겠다"고 말하며 호응을 유도했다. 승리는 GD&태양의 '굿 보이'(GOOD BOY)에 맞춰 춤을 추기도 했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빅뱅팔이'를 하는 게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지적이 이어졌다.

'촬영중 실내흡연' 기안84 등 SNL 출연진 3명 10만원 과태료

'SNL코리아 5'에 출연한 기안84가 실내 흡연으로 과태료를 부과받는다./사진=쿠팡플레이 제공 'SNL코리아 5'에 출연한 기안84가 실내 흡연으로 과태료를 부과받는다./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개그맨 정성호·배우 김민교가 방송 중 실내에서 흡연한 사실이 드러나 과태료 처분을 받게 됐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보건소는 9일 이들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출연해 흡연한 사실이 확인돼 과태료 10만원을 부과하기로 했다.

이번 조치는 기안84 등이 일산동구 한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방송에 출연해 국민건강증진법을 위반했다며 처벌해달라는 한 시민의 신고가 접수돼 이뤄졌다. 한 시민은 "기안84는 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하는 유명 연예인으로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이 지대한 만큼 엄정한 조치를 해달라"고 요구했다. 보건소는 당사자들의 연락처를 파악해 과태료 부과 방침을 통지할 계획이나 주소 파악이 어려워 집행 시기는 늦어질 수도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행정절차법에 따라 처분 결과를 미리 알려줄 예정이지만 이들의 직업 특성상 연락처와 주소 확인이 쉽지 않아 사전통지에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기안84는 '사랑의 스튜디오' 패러디 코너에서 담배를 입에 물고 불을 붙이는 장면이 지난 27일 공개됐다. 정성호와 김민교는 지난달 20일 공개된 방송 사무실 공간에서 실제 흡연하는 모습을 보였다가 고발당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