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여성 BJ 누구 김준수 협박해 8억 뜯은 신상 정체 사진 네일아트 직업 마약 투약 혐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시아준수 여성 BJ 누구 김준수 협박해 8억 뜯은 신상 정체 사진 네일아트 직업 마약 투약 혐의

더데이즈 2024-11-15 17:12:49 신고

3줄요약

그룹 동방신기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시아준수)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숲(옛 아프리카TV) 여성 BJ에게 협박당해 8억원이 넘는 금품을 빼앗긴 사실이 알려졌다.

15일 경찰 등에 따르면 경기북부경찰청은 지난 13일 BJ A씨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공갈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 2020년 9월부터 지난달까지 김준수를 협박해 101차례에 걸쳐 8억4000만원 상당의 금품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2020년 9월부터 지난달까지 김준수를 협박해 101차례에 걸쳐 8억4000만 원 상당을 빼앗은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지난 2019년 김준수를 알게 된 뒤 그와의 대화 및 음성을 녹음해왔다. 이후 해당 녹음 파일을 온라인에 유포할 것처럼 협박하고 이를 막는 대가로 김준수에게서 금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김준수를 협박한 여성 BJ 누구인지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약수사를 하다가 김준수를 협박한 여성 BJ에 대한 사실이 알려진 것으로 보인다.

15일 김준수는 팬 소통 플랫폼 프롬을 통해 "얘들아 갑자기 이런 기사로 놀라게 해서 미안해, 근데 5년 동안 괴롭히고 그래서 더 이상 못 참겠더라고. 그래서 마음먹었고, 죄질이 너무 나쁘다는 결론으로 결국 체포돼서 구속심사적부심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그래 더 빨리 했어야 했는데 이런 기사조차도 우리에게 좋지 않다는 걸 너무 잘 아니까"라며 "근데 참 기사 제목 꼭 저게 최선이었나 싶게 쓰셨네. 난 근데 당당해 잘못 없고, 5년 전 이야기고 그 후로 난 이런 것도 내 실수라고 생각해서 사람들을 안 만난 거야"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준수는 "어떤 의도의 접근인지 우린 터져야지만 알 수 있으니까. 그래서 그때부터 그 누구도 비즈니스 이외에는 안 만나야겠다고 다짐을 한 게 5년"이라며 "내가 방송에서 집, 일, 집, 일만 한다고 한 거 기억나지. 어찌 보면 그 친구한테 고마워. 그 이후로 더 이상 그런 자리 나 만남 죽어도 안하리라 맹세했고, 지켜왔으니까"라고 호소했다.

덧붙여 "경찰도 이런 애가 사회에 버젓이 있다는 게 믿을 수가 없다고 할 정도였으니까. 그래서 용기를 냈고, 피의자로 잡혔는데 참 공인이라는 이유로 이렇게 기사를 접해야 하는 게 안타깝긴 하네. 난 괜찮아"라며 "좋은 소식들만 접하게 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해. 근데 나 말고 6명의 피해자가 더 있다는 걸 듣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었어. 나 한다면 하는 놈이잖아. 그 손톱 하는 걸 뭐라고 하지, 맞다 네일. (피의자가) 나보고 네일 한다고 했어"라고 말했다.

A씨가 자신의 직업을 네일 아티스트라 소개했다고 주장했다는 것이다.

 

 

A씨는 현재 김준수 사건 외에도 서울중앙지법에서 마약류 관련 사건으로도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마약류 사건으로도 현재 재판을 받고 있으며, 또다른 사건에도 연루돼 수사가 이뤄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김준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A씨는 ‘김준수의 잘못이 없는걸 알지만, 연예인은 사실이 아닌 기사 하나만 나와도 이미지가 실추된다. 자신은 잃을 것이 없다’고 협박을 했다”며 “이번 사건에서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임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김준수는 자신뿐만 아니라 A씨의 공갈협박으로 인한 다수의 피해자가 있다는 걸 확인하고,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법적 대응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수사 및 재판이 마무리되는 대로 추가적인 입장을 밝히도록 하겠다”며 “당사는 끝까지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약속드린다. 김준수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단 하나의 불법 행위나 범법 행위를 하지 않은, 명백한 피해자임을 다시 한번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했다.

김준수는 동방신기에서 함께 탈퇴해 JYJ로 활동했던 김재중과 최근 합동 콘서트를 개최했다. 오는 22일부터 새 뮤지컬 '알라딘' 상연을 앞뒀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