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전’, 팀워크 여행 떠난다…”장소‧시기 미정” [공식]

‘언슬전’, 팀워크 여행 떠난다…”장소‧시기 미정” [공식]

일간스포츠 2025-05-15 16:32:43 신고

3줄요약
배우 정준원, 고윤정, 강유석, 신시아, 한예지가 10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 12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5.04.10/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팀워크 여행을 떠난다. 


15일 ‘언슬전’ 제작진은 일간스포츠에 “’언슬전’의 배우들, 감독, 작가 등이 팀워크 여행을 떠난다”며 “장소와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언슬전’은 의사를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지난 2020년과 2021년 방영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다.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등이 출연했다. 


‘언슬전’ 지난달 3.7%(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출발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갔으며 최근 회차인 10회는 자체 최고인 7.5%를 기록했다. ‘언슬전’은 총 12부작으로 오는 18일 마무리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