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뮤직, 키즈 리메이크 프로젝트 ‘푸른달’ 첫 음원 발매

KT 지니뮤직, 키즈 리메이크 프로젝트 ‘푸른달’ 첫 음원 발매

데일리 포스트 2025-05-15 20:22:47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KT 지니뮤직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KT 지니뮤직이 키즈 리메이크 프로젝트 ‘푸른달’을 통해 따뜻한 감성 음악앨범을 선보인다.

어린이 보컬을 중심으로 한 키즈 리메이크 프로젝트 ‘푸른달’에서는 초등학생 보컬 4인(동하, 연우, 아진, 서우)으로 구성된 그룹 푸른달이 탄생됐다.

이번에 탄생된 푸른달의 그룹 명에는 ‘마음이 푸른 모든 이들의 달’이라는 의미를 담겼다.

푸른달이 들려주는 첫 노래는 스탠딩에그의 대표곡 ‘오래된 노래’로, 리메이크한 음악으로 15일 정오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KT지니뮤직이 기획한 키즈 중심 리메이크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오래된 노래’는 아이들의 맑고 투명한 음색으로 재해석됐다. 이 곡은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로 시작해 후반부에는 일렉 기타 편곡과 네 명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한다.

앨범 출시 전 멤버들이 함께 부른 커버송 영상은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회수 1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그 여운으로 정식 앨범이 탄생하게 된 것.

음악플랫폼 지니는 매거진 코너에 ‘오래된 노래 - 푸른달’ 감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KT 지니뮤직은 ‘푸른달’을 시작으로 키즈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시도와 장르 확장을 이뤄 나가며 감동과 음악가치를 전해갈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