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조카' 애니 속한 올데이 프로젝트, 무대 장악력 빛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용진 조카' 애니 속한 올데이 프로젝트, 무대 장악력 빛내

머니S 2025-06-29 14:23:39 신고

3줄요약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조카인 애니가 속한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의 한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 데뷔 기념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 /사진=스타뉴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조카인 애니가 속한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의 한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 데뷔 기념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 /사진=스타뉴스
신세계 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 애니가 속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빛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올데이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출연, 타이틀곡 '페이머스'(FAMOUS)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들은 "저희는 다섯 명의 독보적인 아티스트들이 한 그룹에 모인 멋진 팀"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장르와 형식의 한계를 넘어, 넘치는 에너지로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당당한 출사표를 던졌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올데이 프로젝트는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의 힙합 룩으로 팀 컬러를 드러냈다. 다섯 멤버의 강렬한 개성과 완벽한 무대 소화력, 유니크한 곡의 전개와 에너지 넘치는 안무가 어우러져 독보적인 무대를 탄생시켰다.

지난 23일 정식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등장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있다. 데뷔 4일 만에 '페이머스'는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 차트 1위와 일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또 하나의 타이틀곡 '위키드'(WICKED)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 멜론 'TOP 100'(톱 백) 차트에서 17위까지 올랐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