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두유노집밥'을 통해 한식 전도사로 활약한다.
22일 iMBC연예 취재 결과 정혁이 MBN 예능프로그램 '두유노집밥' 이장우와 함께 대만 타이베이 현지 촬영을 마쳤다.
'두유노집밥'은 '음식'과 '맛'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가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현지인들에게 한국식 집밥 한 상을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앞서 이장우는 갓세븐 뱀뱀과 함께 미식의 나라 태국을 방문해 현지 시장과 문화를 체험하며, 다양한 음식을 통해 시청자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즉석에서 만난 현지인의 집을 찾아가 정성껏 한식 집밥을 차려내고, 따뜻한 밥 한 끼를 매개로 친구가 되는 특별한 여정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뱀뱀에 이어 대만 메이트로는 정혁이 발탁된 것. 단순한 먹방이나 여행기가 아니라, '한국식 집밥'이 가진 위로와 정을 세계에 전하는 프로젝트인 셈.
정혁은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에서 정식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델이다. 최근에는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웹예능을 통해 뛰어난 입담을 입증해 예능계 블루칩으로도 불리고 있다.
정혁과 이장우의 색다른 케미스트리가 담길 식여락(食與樂) '두유노집밥'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MB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